(사진제공=민트리온)
민트리온은 지지난달 22일 워커힐에서 괄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워커힐 셀프리추얼클래스서 주관하며, 민트리온 필라테스와 로오에스 필라테스 바디괄사 브랜드가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개개인 체형을 기반으로 수강생에게 다양한 괄사 사용방법을 전달하여
통증 완화 및 체형교정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민트리온은 경희대 체육대학 MOU기관으로서, 체육대학 석박사 출신의 전문강사진들이 운영하고 있다.
현재 삼성 , SK, LG 등 대기업 대상으로 필라테스 및 요가, 명상, 아로마 테라피와 같은 건강 프로그램을 전달하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필라테스 지도자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르오에스는 한국 뷰티브랜드로써, 바디 괄사를 비롯한 마스크팩, 비건립밤 등 셀프케어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 후 민트리온 연은정 대표는 “금번 바디괄사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필라테스를 기반으로 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향후 더 많이 추진해나가 긍정적이고 건강한 필라테스 운동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겠다” 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2030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르오에스 박정언 대표는 “괄사로도 마사지샵에서 받는 효과가 있을 수 있게 효율적인 사용방법을 출강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또한 “일상생활에서도 더 많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셀프케어 제품들을 출시하겠다” 고 전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워커힐은 아이부터 성인, 연인 단위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름휴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며 “자연, 힐링, 친환경을 담고있는 ‘웰니스’ 콘셉트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고객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