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에게 직접 듣는 알짜 건강 정보! 강남구, 건강콘서트 개최

0
69

명의에게 직접 듣는 알짜 건강 정보강남구건강콘서트 개최

– 삼성서울병원 명의 4인 초빙..첫 강연 24일 오후 3시 구청 1층에서 대장암의 원인과 최신 치료법’ –

꿈이 모이는 도시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24일 구청 1층 로비에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명의와 함께하는 건강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지난해까지 온라인 강좌를 제공했는데올해는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한다올해는 삼성서울병원과 협약을 맺고 명의 4인을 초빙해 4회에 걸쳐 강연을 진행한다▲대장항문외과 김희철 교수가 대장암의 원인과 최신치료법’(5월 24)를 강의하고 ▲순환기내과 이상철 교수의 심장건강 A to Z’(6월 28▲정신건강의학과 전홍진 교수의 마음의 감기우울증 극복과 예방법’(9월 14▲유방외과 유종한 교수의 유방암의 달유방암 자가진단 및 최신치료’(10월 26강연이 이어진다. 200여석의 객석을 준비할 계획이며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별도의 예약 없이 당일 구청을 방문하면 된다.

강의 시작 전 클래식 앙상블 팀 클라시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또 금연·절주 프로그램암환자 의료비 지원 안내 등 홍보 부스를 차려 건강 지원 사업을 홍보할 계획이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100세 시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명의를 직접 만나는 대면 강연을 통해 올바르고 정확한 건강정보를 알고평소 궁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강남구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