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오감만족! ‘강남 힐링 테마파크’로 놀러 오세요
– 강남힐링센터(개포) 잔디밭에서 포레스트 요가, 힐링콘서트, 미로체험 등 가족 행사 가득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5월 5일 어린이날 강남힐링센터(개포)에서 ‘강남 힐링테마파크’를 개최한다.
‘강남 힐링테마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축제다. 특히 강남힐링센터 개포점은 개포문화공원과 주변 산으로 둘러싸인 공간으로, 이러한 자연친화적 특색을 살린 힐링 프로그램 중심의 가족 테마파크로 기획됐다.
행사는 12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개포문화공원 잔디밭에서 하는 포레스트 요가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는 힐링 사운드 핸드팬 체험 ▲나만의 향을 브랜딩하는 오감 아로마 테라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강남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야외 잔디밭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과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매직버블쇼 ▲가족 레크리에이션 ▲버스킹 그룹의 힐링콘서트가 열리고 플레이존에서는 ▲꽃타로 ▲페이스페인팅 ▲스마트캐리커쳐 ▲허브향주머니 만들기 ▲힐링 네컷 촬영 ▲행복 미로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솜사탕, 팝콘 등 먹거리 코너도 운영한다. 행사장 입구에서 강남힐링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제공된 입장 팔찌를 착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축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힐링 테마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강남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