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리온 인터뷰] 민트리온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유진아 선생님

0
87

 

 

민트리온 졸업생 인터뷰

유진아 선생님

안녕하세요 민트리온입니다:)

민트리온에서 현재 필라테스 지도자교육을 받고있는 교육생분들, 교육을 마치고 강사로 활동하시는 졸업생분들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터뷰는 귀여운 진아쌤과 함께했어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민트리온 졸업생 유진아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필라테스 강사 도전 계기가 있을까요?

체육대학교에서 1학년때 무용 공연팀을 들어갔어요. 그 안에서 자격증을 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한번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취득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민트리온 자격증말고 학교 내 다른 필라테스 협회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다른 기관에서 필라테스 자격증을 이미 취득했는데,

다시 필라테스 정규과정을 등록하게 된 계기가 있으실까요?

다른 협회 자격증을 취득하고, 바로 강사 생활 시작하기 막막했어요. 아무래도 학교에서 연계해주는 협회 필라테스 자격증이다보니 실무보단 이론수업이 중점적이었고, 자격증을 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지 강사를 배출하는데에 목적을 두진 않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장롱면허처럼 장롱 자격증으로 뒀어요. 그러다가 학교 졸업하고 진로에 대해 고민하다가

그래도 계속 해 온 일이 몸쓰는 직업이어서 다시 한번 도전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민트리온 필라테스 지도자과정을 등록하게 됐어요.

 

민트리온 협회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해요!

필라테스를 다시 배우려고 생각하니 정말 막막한거예요. 예전처럼 자격증만 다시 취득하고 또 강사는 못되면 어떡하나 이런 생각도 들고 해서 주변 지인들한테 어디 협회가 좋냐고 많이 물어봤어요. 그때 동기중에 한명이 민트리온 협회를 알려줬어요.

그 동기가 실제로 강사생활도 잘 하고 있고, 가면 확실히 실무경험도 쌓게 해주고 강사로 활동 할 수 있게 만들어주실거라는 말을

믿고 민트리온으로 오게 됐어요!

 

민트리온 교육 받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어떤거였나요?

티칭 위주 수업이 좋았아요! 첫날 부터 동작 알려주시고 동기들에게 티칭해보라고 시켜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어떻게 바로 티칭을 하지 걱정됐지만 하다보니 결국 수업 후반부에는 티칭다운 티칭을 하는 저를 보면서 스스로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수업 교재를 많이 봤는데 기본 동작에서 다양한 변형동작이 있어서 수업 구성할 때 유용했어요.

또 해부학 수업을 이해할 수 있게 잘 알려주세요! 예전에 다른 협회에서 배웠을 때는 해부학쌤/동작쌤이 구분 되어있어서 동작과 해부학에 대한 걸 구분지어서 질문했어야 했는데 민트리온은 한 선생님이 동작과 해부학을 다 알려주시니까 스웨이백 체형에 이 동작이 도움이 되는 게 맞는지, 어떻게 티칭해야 더 효과적인지 세세하게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최대 4인만 받는 소규모 수업이라 쌤과 끈끈한 애정을 쌓을 수 있어요. 취득 후에도 이력서 얼른 작성해서 보여달라하고, 이 이력서로 취업 해보자 많이 밀어주셔서 바로 취업해서 강사생활 할 수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 어떤 강사가 되고싶으세요?

필라테스가 몸을 잘 써야 효과가 배로 다가오는 운동이더라구요.

회원님들에게 운동을 제대로 잘 알려줘서 만족감을 드리고 싶어요. 운동 잘 한 날에는 몸이 개운하잖아요:)

그런 느낌을 매번 줄 수 있는 강사가 되고싶어요.

 

나에게 민트리온이란?

민트리온을 통해서 진로를 정하게 되었어서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요!

은정쌤 넘 좋아요.. 민트리온도 너무 좋아요 ㅎㅎ

 


민트리온을 사랑하는 마음이 많이 느껴지는 진아쌤 인터뷰였어요!

민트리온도 계속 민수쌤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을게요:)

다음 인터뷰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